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양갈비 맛집 / 성수 양갈비 맛집 / 라무진 성수점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양갈비 맛집 / 성수 양갈비 맛집 / 라무진 성수점

효벨 2021. 5. 14. 03: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양갈비 맛집 / 성수 양갈비 맛집 / 라무진 성수점

 

 

 

뚝섬역 근처에서

 

회식을 하게되어

 

한참을 검색하다가!!!

 

양고기를 먹어볼까 하고 찾은 매장이 있습니다!

 

바로!!

 

라무진

 

입니다.

 

양고기 화로구이집으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지인들과 수다떨면서 고기를 즐길 수 있다기에

 

바로 예약하고 방문해봤습니다!

 

라무진 매장 입구

매장 입구부터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딱 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입장하고

 

예약자명을 얘기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라무진 메뉴판 표지

메뉴판도 고급스럽네요..ㅎㅎㅎ

 

메뉴판을 펼치니!!

 

라무진 메뉴

가격이 조금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회식이라 그냥 막 시켰습니다 ㅎㅎㅎ

 

프렌치렉 / 양고기 / 양갈비

 

이렇게 주문하고 주류는 칭따오를 한병 시켰습니다 ㅎㅎ

 

라무진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바형식의 테이블이라

 

고기를 바로 앞에서 구워서 놔주시도록 구조가 되어있더라구요!

 

이제 고기의 맛이 너무 궁금해서 기다려졌습니다 ㅎㅎ

 

라무진 화로구이

잠시후에

 

위와같은 화로가 저희 앞쪽에 놓여지더니

 

한분이 오셔서

 

야채 / 버섯 등을 세팅하고 양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엄청 고수의 가위질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구워질때마다 한점씩 그릇에 주시면

 

저희는 준비되어있는 청량고추를 장에 담아놨다가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양고기를 이렇게 구워먹는건 처음인데..

 

완전 한우같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3명이서 갔는데 6인분을 먹어버렸어요 ㅠㅠ

 

다음에도 방문하려고 벌써 약속을 잡고싶어졌어요 ㅎㅎ

 

뚝섬이나 성수근처에서

 

양고기나 양갈비를 먹고 싶으시면

 

라무진

 

꼭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