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타코 맛집 / 뚝섬 퀘사디아 맛집 / 서울타코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타코 맛집 / 뚝섬 퀘사디아 맛집 / 서울타코

효벨 2021. 5. 13. 03: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타코 맛집 / 뚝섬 퀘사디아 맛집 / 서울타코

 

 

 

뚝섬역 근처에

 

타코 가게가 없었던거 같은데!

 

지나가다가 보니 하나 생겼더라구요!

 

바로

 

서울타코

 

입니다!

 

그래서 먹어보려고 퇴근길에 들러서 포장했습니다~

 

 

서울타코 매장입구

매장입구부터

 

뭔가 멕시코(?)스러운 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걸어가다가 들어가보고 싶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사진들과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울타코 매장 출입문

뭐 이건 제가 못찾은거 같긴하지만...

 

출입문이 자동인줄알고 2초정도 서있다가..

 

뭘 눌러야 되나 보니..

 

위 사진처럼 왼쪽에 나무 버튼이 있더라구요 ㅠ

 

그걸 찾고서 바로 누르고 입장했습니다!

 

서울타코 매장내부

매장내부도

 

딱 제가 좋아하는 모던한(?) 심플한(?) 느낌이랄까..ㅎㅎ

 

아무튼 깔끔해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셀프 계산이라서

 

바로 키오스크로 돌진했습니다 ㅎㅎ

 

서울타코 대표 메뉴 광고
서울타코 세트메뉴

 

 

 

서울타코 타코 메뉴

타코를 많이 먹어본적은 없지만

 

퀘사디아도 너무먹고 싶어서

 

집에 가족들과 함께먹기 위해서

 

치킨타코 2 / 새우타코 2 / 퀘사디아 4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이 빠르게 포장이 되었습니다!

 

포장도 엄청 깔끔하고 메뉴별로 개별포장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서울타코 치킨타코

 

서울타코 새우타코

 

 

 

서울타코 퀘사디아

집에와서 바로

 

오픈해서 사진찍고 바로 식사를 시작했죠 ㅎ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전부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살짝 비싼가 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이 양도 충분하고!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킨은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새우는 살짝 달콤함이 있구요!

 

퀘사디아는 치즈의 향이 풍부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어떤걸 드셔도 맛있게 드실듯 합니다.

 

뚝섬 와서

 

타코가 땡길때는 

 

서울타코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