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덮밥 맛집 / 반상회 성수점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덮밥 맛집 / 반상회 성수점

효벨 2021. 5. 11. 03: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덮밥 맛집 / 반상회 성수점

 

 

뚝섬 근처에서

 

덮밥 맛집을 검색해보고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반상회

 

입니다!!!

 

반상회 매장입구

매장 입구부터 뭔가 시크릿(?)한 느낌이 가득해서

 

지나다면서 여긴 뭐하는데인가 무슨 식당인가 하는 

 

궁금증만 가지고 지나쳤는데

 

이번에는 들어가보기로 하고!!

 

당당히 들어갔습니다!

 

 

 

맨날 대기손님이 엄청 많았는데

 

오늘은 다행히고 딱 자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qr 인증 및 발열 체크를 하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스캔했죠!! ㅎㅎ

 

반상회 단품 메뉴

 

반상회 식사 메뉴

 

제가 배가 많이 고팠던 터라..

 

게다가 고기가 먹고싶어서

 

일행들과 함께

 

삼겹살밥 / 연어장밥 / 단품 코로케 / 단품 새우

 

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잠시후에 식사들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반상회 단품 고로케 / 새우

 

반상회 연어장밥

 

 

 

반상회 삼겹살밥

 

비주얼이

 

엄청 좋았습니다!

 

수란이 올라가있는 모습도 좋고!

 

간도 많이 쌔지않고

 

양도 너무 푸짐했어요!

 

그리고 단품으로 시켰던 메뉴들중

 

제가 시킨건 새우였는데

 

와..진짜 이런 통통한 새우의 맛을

 

얼마만에 느껴보는지..

 

돈이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

 

엄청 배부르게 다 먹고 나왔는데도

 

다른게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가격이 쌘듯하지만,

 

맛집들의 가격을 고려해볼때

 

충분히 지불하고 먹을만한 가격입니다!

 

뚝섬 근처에서

 

덮밥이나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께!!

 

꼭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