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냉면 맛집 / 뚝섬 왕만두 맛집 / 힘냉면록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냉면 맛집 / 뚝섬 왕만두 맛집 / 힘냉면록

효벨 2021. 5. 13.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냉면 맛집 / 뚝섬 왕만두 맛집 / 힘냉면록

 

이번에는

 

뚝섬근처에서 냉면 및 만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힘냉면록

 

입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매번 갈때마다 줄서야 된다고 해서 ㅠㅠ

 

지나가면서 눈팅만 하다가!!!

 

식사시간이 딱 엇갈렸는지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입장했습니다! ㅎㅎ

 

힘냉면록 매장입구

매장입구부터!

 

뭔가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인듯 합니다!

 

그리고 주저없이 바로 입장했죠! ㅎㅎ

 

힘냉면록 주방사진

주방에서 뭘하는지 오픈주방이고

 

바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건!!!

 

비로 이겁니다!

 

힘냉면록 사장님 센스

위처럼 먹는방법은 어디든 있을 수 있지만!!

 

 

 

그 옆에 보이시나요?

 

머리끈!!!

 

이게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어서 식사하시는 여성분들

 

머리 잠시 묶고 식사 하실수 있게 배려하신듯 합니다!

 

이런것들만 봐도!

 

여기는 센스가 넘치는 사장님이

 

맛난음식을 제공해주실 거라는 확인이 팍팍들죠! ㅎㅎ

 

그리고 바로 메뉴 스캔! ㅎㅎ

 

힘냉면록 메뉴 사진

저는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버섯만두탕

 

일행은 냉면 맛집이니

 

물냉면 / 왕만두 4개

 

이렇게 주문하고 잠시후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힘냉면록 얼큰 버섯만두탕
힘냉면록 왕만두 4개

 

 

 

힘냉면록 물냉면

우선 제 만두탕 국물을 한번 먹어봤는데..

 

버섯매운탕과 같은 칼칼함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만두를...ㅋㅋㅋ

 

육즙이 꽉차있어서 엄청 뜨거웟지만..

 

데이진 않고 잘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 냉면!!!!

 

국물 먹자마자..

 

크 이거먹을껄 그랫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함흥냉면은 이맛이다 라는게 딱 느껴졌습니다!

 

요즘에 이런 함흥냉면을 먹을 수 있는곳이 없습니다! ㅎㅎ

 

뚝섬에 오셔서 냉면과 만두가 땡기신다면

 

고민하지말고 바로

 

힘냉면록

 

으로 가서 한끼 드시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