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쌀국수 맛집 / 은준쌀국수 2탄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쌀국수 맛집 / 은준쌀국수 2탄

효벨 2021. 5. 16.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쌀국수 맛집 / 은준쌀국수 2탄

 

 

지난번에

 

뚝섬 쌀국수 맛집으로 

 

은준쌀국수

 

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2탄입니다!

 

지난번에는

 

쌀국수와 / 갈비쌀국수를 공유했던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해산물쌀국수 / 해산물볶음면

 

이렇게 2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역시나 이번에 방문했을때에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드시던 식사도 다 못하시고 안내먼저 해주셔서 ㅠㅠㅠ

 

너무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죠! ㅎㅎ

 

은준쌀국수 해산물볶음면

 

은준쌀국수 다데기(?)

 

 

 

은준쌀국수 해산물쌀국수

이렇게

 

주문한 2개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지난번에는 위 사진중에 다데기가 있는데

 

그게 약간 마라향도 나는거 같고 그래서

 

안넣고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그걸 풀어서 먹어봤는데...

 

와...

 

진작 이걸 풀어서 먹어야 했던거네요...

 

다데기가 들어가는 순간..

 

매콤하고 향긋하고 감칠맛이 계속도는게..

 

같이 간 일행들과 식사가 끝날때까지

 

맛있다는 말을 몇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만약

 

뚝섬 근처에서 쌀국수를 검색하신다면!

 

은준쌀국수

 

꼭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메뉴나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전글 링크 공유하겠습니다!

 

 

 

뚝섬 쌀국수 맛집 / 은준쌀국수 링크 : solbel.tistory.com/1682

 

[맛집] 뚝섬역 근처 쌀국수 맛집 / 베트남 음식 맛집 / 은준쌀국수

[맛집] 뚝섬역 근처 쌀국수 맛집 / 베트남 음식 맛집 / 은준쌀국수 뚝섬역 근처에 쌀국수 맛집을 찾아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뚝섬 근처에 맛집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 매장 건물 사

solbel.tistory.com

 

위치는 여기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