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역 근처 쌀국수 맛집 / 베트남 음식 맛집 / 은준쌀국수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역 근처 쌀국수 맛집 / 베트남 음식 맛집 / 은준쌀국수

효벨 2021. 5. 6.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역 근처 쌀국수 맛집 / 베트남 음식 맛집 / 은준쌀국수

 

 

뚝섬역 근처에

 

쌀국수 맛집을 찾아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뚝섬 근처에 맛집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

 

은준쌀국수 건물

매장 건물 사진입니다!!

 

지나가다가 쌀국수 냄세가 엄청나서

 

다음에 꼭 가야지 하다가

 

들러서 먹어봤습니다!

 

은준쌀국수 매장입구

매장입구 사진인데요!

 

사진상으로는 비주얼이 좋아보여서!

 

고민안하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역시나 입장해서 메뉴판을 스캔해봐야죠 ㅎㅎ

 

은준쌀국수 메뉴

메뉴판을 쭉 살펴보니

 

쌀국수부터 볶음요리까지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지인이 직접 요리 및 서빙까지 다 해주십니다!

 

 

 

그래서 왠지 모르게 고수의 맛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자리도 바로나고 엄청 친절히 안내 해주셔서

 

자리를 잡고 앉아서 조금있으니 음식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은준쌀국수 쌀국수 곱배기

 

은준쌀국수 검스언
은준쌀국수 갈비쌀국수 곱배기

 

같이 방문한 일행들과 각각

 

다른 메뉴를 시켰습니다.

 

저는 쌀국수 곱배기,

 

일행들은 갈비쌀국수 곱배기와 검스언을 주문해서

 

나오자마다 양과 비주얼에 감탄하고

 

바로 사진 한장씩만 찍고 식사를 했죠 ㅎㅎ

 

 

 

최근에 먹은 쌀국수들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가격 / 양 다 만족스럽구요!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도 좋고 맛도 좋게 한끼 잘먹고 나왔습니다!

 

뚝섬역 근처에서 쌀국수가 먹고 싶으면

 

무조건 은준쌀국수로 올듯합니다 ㅎㅎㅎ

 

꼭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