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답십리 닭갈비 맛집 / 삼촌네 춘천 닭갈비 본문

기타/맛집

[맛집] 답십리 닭갈비 맛집 / 삼촌네 춘천 닭갈비

효벨 2021. 5. 7.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답십리 닭갈비 맛집 / 삼촌네 춘천 닭갈비

 

 

오늘은

 

어제 저녁때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온

 

답십리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답십리 닭갈비 맛집 

 

삼촌네 춘천 닭갈비 입니다!

 

삼촌네 춘천 닭갈비 매장 입구

매장입구에서 보면

 

메뉴도 한눈에 들어오고 

 

닭갈비 비주얼이랑 냄새가 들어가고 싶게 만들더군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들어가서 먹어버렸습니다...ㅎㅎㅎ

 

삼촌네 춘천 닭갈비 메뉴 사진 1
삼촌네 춘천 닭갈비 메뉴 사진 2

 

메뉴판 보시면 딱 아시겠지만,

 

닭갈비인지 / 치즈닭갈비인지 선택하고

 

토밍을 원하는대로 마구잡이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치즈랑 쫄면을 추가했습니다!!1

 

그리고는 조금있다가 바로 나와서 조리한 비주얼이 바로바로!!!!

 

삼촌네 춘천 닭갈비 사진

비주얼을 보자마자

 

그냥 마구잡이로 먹어치워 버렸습니다...ㅠㅠㅠ

 

기다리는건 하루종일인거 같은데..

 

먹는건 왜캐 빨리 끝나는지 ㅠㅠㅠㅠ

 

답십리 근처에서 닭갈비 먹을곳을 찾기가 너무 힘들었는데..ㅠㅠ

 

여기는 그냥 자주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아무튼!

 

답십리 근처 닭갈비!!

 

삼촌네 춘천 닭갈비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