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역 라멘 맛집 / 멘야코노하 성수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역 라멘 맛집 / 멘야코노하 성수

효벨 2021. 6. 12.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역 라멘 맛집 / 멘야코노하 성수

 

 

이번에 공유할 맛집은!

 

일본식 라멘 맛집입니다!

 

뚝섬에서 서울숲쪽에 더 가깝게 위치해있지만!

 

찾아가서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바로!

 

멘야코노하

 

입니다!

 

뚝섬역 멘야코노하 매장입구

매장입구에서만 봐도

 

뭔가 깔끔한 일본 라멘을 먹을수 있을듯한

 

느낌이 딱 풍기네요! ㅎㅎ

 

뭐 개인적인 느낌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뚝섬역 멘야코노하 영업시간

 

 

 

뚝섬역 멘야코노하 메뉴

 

메뉴도 전문점 답게

 

많지않고 좋네요! ㅎㅎ

 

대기줄이 좀 있었지만 생각보다 금방빠져서

 

들어가면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와 일행들은

 

쌍문동코츠라멘 / 비빔교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뚝섬역 멘야코노하 비빔교자

 

 

 

뚝섬역 멘야코노하 쌍문돈코츠라멘

비빔교자와

 

쌍문돈코츠라멘 ㅎㅎ

 

국물을 먹자마자 딱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비빔교자는 비비고처럼 속이 꽉차있고 겉은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원래 점심을 먹던 반경보다 조금 멀긴했지만!

 

라멘이 생각나면

 

무조건 올거같네요 ㅎㅎ

 

뚝섬역이나 서울숲 근처에서

 

라멘을 드시려고 하신다면!

 

꼭!!

 

멘야코노하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