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부대찌개 맛집 /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부대찌개 맛집 /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효벨 2021. 6. 11.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부대찌개 맛집 /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이번에는

 

뚝섬 근처

 

부대찌개 맛집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프랜차이즈라 맛도 큰 차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입니다!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매장입구

매일 지나다닐때마다

 

근처에 부대찌개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그런지

 

줄이 많이 있었는데!

 

오늘은 줄이 없길래 달려들어갔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자리에 앉고 인원수에 맞게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배너

기본 부대찌개는 8천원

 

그밖에 다른 메뉴들도 많고 세트도 있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세트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주문하고 바로

 

라면을 많이 먹기 위해서

 

2개더 집어왔습니다! ㅎㅎㅎ

 

킹콩부대찌개 컴은콩 사리면

킹콩부대찌개는 밑반찬 리필은

 

무제한 셀프고

 

면사리도 원하는 만큼 무제한이라는 사실!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밥보다 면을 더 많이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물론 밥도 무한입니다! ㅎㅎ

 

킹콩부대찌개 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 밥

밥은 처음에는 나와요! ㅎㅎ

 

팔팔끓인뒤 라면도 넣고

 

먹을 준비가 되어

 

식사를 시작하기 직전에 한장찍고

 

전투적으로 먹었습니다! ㅎㅎㅎ

 

1인 1라면에 밥과 부대찌개까지 ㅎㅎ

 

너무 맛있고 배부르고 좋네요!

 

8천원에 이정도식사면

 

가성비 짱이네요 ㅎㅎ

 

뚝섬 근처에서 부대찌개드시고 싶으신분들!

 

혹은 많이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킹콩부대찌개 성수뚝섬점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