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수제 햄버거 맛집 / 바스버거 성수점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수제 햄버거 맛집 / 바스버거 성수점

효벨 2021. 6. 7.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수제 햄버거 맛집 / 바스버거 성수점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아시는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수제 햄버거 맛집

 

바스버거 성수점

 

입니다!

 

바스버거 성수점 매장입구

예전에

 

여의도 점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뚝섬근처에서는 잊고 지내고 있다가

 

검색해봤는데 있어서 

 

일행들과 달려갔습니다! ㅎㅎ

 

바스버거 성수점 메뉴 1

 

바스버거 성수점 메뉴 2

 

 

 

바스버거 성수점 메뉴 3

가격은 수제버거니까

 

조금 비싼감은 있는데

 

그래도 그만큼 맛은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바스치킨버거 세트 / 더블바스버거

 

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바스버거의 장점중에 하나인

 

감자칩 무제한 셀바가 있다는거!!!

 

바스버거 성수점 감자칩

 

 

 

바스버거 성수점 감자칩 셀바(?)

감자칩이 무제한이라

 

수제버거라서

 

오래걸리는 기분은 잊고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기분상 얼마지나지 않아서

 

버거가 나왔습니다!!

 

바스버거 성수점 더블바스버거 단품

 

 

 

바스버거 성수점 바스치킨버거 세트

위 처럼 사진만 후다닥찍고

 

바로 흡입해버렸습니다!

 

치킨은 튀겨서 나오느라 오래걸리는 점 참고하시구요!

 

그만큼 뜨겁고 맛있습니다! ㅎㅎㅎ

 

다음번에는 저도

 

더블바스버거를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

 

뚝섬근처에서

 

햄버거가 따오르신다면

 

수제버거 맛집인

 

바스버거 성수점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