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돼지갈비 맛집 / 뚝섬 점심 백반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2탄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돼지갈비 맛집 / 뚝섬 점심 백반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2탄

효벨 2021. 6. 6.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돼지갈비 맛집 / 뚝섬 점심 백반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2탄

 

 

지난번에

 

뚝섬 근처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청죽골 돼지갈비

 

인데요!

 

점심식사도 있다는 이모님의 말에

 

이번에는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메뉴가 딱히 정해져 있는건 아니구요!

 

백반이

 

인원수대로 주문가능합니다!

 

청죽골 돼지갈비 점심 백반

 

 

 

청죽골 돼지갈비 점심 백반 밑반찬 1

 

청죽골 돼지갈비 점심 백반 밑반찬 2

가서 앉자마자

 

이모님께 인사드리고 바로 

 

백반을 인원수대로 주문했더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미역국에 불백에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모님이 조금 더 챙겨주셔서

 

불백을 조금더 가져다 주셨습니다~!

 

어디든 단골이 되면 참 좋은거 같네요 ㅎㅎ

 

 

 

청죽골 돼지갈비 돼지갈비 1인분

사실 백반도 맛있는데

 

돼지갈비 냄세를 지나칠수가 없어서

 

1인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역시 언제 먹어도 진리인

 

돼지갈비 ㅎㅎ

 

조만간 저녁에

 

제대로 먹으러 또 가야겠네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맛있는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면

 

청죽골 돼지갈비

 

강력 추천합니다!

 

 

지도는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어서 링크달겠습니다!

 

참고들 하세요!

 

https://solbel.tistory.com/176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