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돼지갈비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돼지갈비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효벨 2021. 6. 3. 03: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돼지갈비 맛집 / 청죽골 돼지갈비

 

 

뚝섬 근처에서

 

점심 혹은 저녁식사를

 

몇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돼지갈비 골목(?) 이 있다는것을

 

알고계실껍니다!

 

저도 지나다니면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네요! ㅎㅎ

 

바로!!!

 

청죽골 돼지갈비

 

입니다!

 

청죽골 돼지갈비 매장입구

매장입구에서부터

 

돼지갈비를 구워주시는 비주얼과 향을

 

뿌리치는게 매번 너무 어려웠는데요 ㅠ

 

이번에는 그냥 돌진했습니다 ㅎㅎㅎ

 

청죽골 돼지갈비 메뉴

메뉴는 일단 스캔한번하고

 

마음먹은대로

 

돼지갈비를 시켰습니다 ㅎㅎ

 

일단 2인분...ㅎㅎㅎ

 

물론 나올때는 몇인분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는건 비밀입니다..ㅎㅎ;;;

 

 

 

매장입구에서 보셨듯이

 

계속 구워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별로 안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고기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바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청죽골 돼지갈비 밑반찬

반찬도 이정도면 푸짐하다고 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제일 관심가는것은

 

고추와 당귀... ㅎㅎ

 

당귀가 돼지고기와 그렇게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더 달라고 하시니 마구마구 주십니다 ㅎㅎㅎ

 

그리고 잠시후에 나온 찌개 !!

 

청죽골 돼지갈비 된장청국장 찌개

딱 비주얼이 맛있는 된장찌개라서

 

나오자 마자 한번 먹었는데

 

청국장 맛도 나는게

 

오묘하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골에 와서 맛있는 찌개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메인메뉴!!

 

바로 돼지갈비!!

 

청죽골 돼지갈비 돼지갈비

메인메뉴가 나오자마자 

 

바로 젓가락들고 당귀와 고추와 함께

 

한쌈싸서 입으로 돌진했네요...ㅎㅎㅎ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돼지고기가 식어가는거 같으면 아래 불판의 불을 약하게

 

달구면서 드시면 좋아요! ㅎㅎ

 

다 먹기 전에 미리 더 시키시면 쉬지않고 먹는것도 가능하더라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엄청 빠르고 친절하시고 ㅎㅎ 

 

몇마디 나눠보시면 그냥 단골이 되고싶다는 생각이...ㅎㅎㅎ

 

점심식사도 백반이 있다고 하셔서

 

희는 점심시간에도 한번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다른 매장들은 안가봤지만 !

 

뚝섬 근처에서 돼지갈비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청죽골 돼지갈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