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김밥 라면 맛집 / 윤스김밥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김밥 라면 맛집 / 윤스김밥

효벨 2021. 6. 1.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김밥 라면 맛집 / 윤스김밥

 

 

이번에는

 

요즘 날씨도 우중충하고

 

그래서,

 

라면이 땡겨서(?)

 

라면과 김밥 전문점을 찾아서 다녀와봤습니다!

 

바로!

 

윤스 김밥

 

입니다!

 

윤스김밥 매장 입구

건강한 한끼

 

정성이 들어간 한줄!

 

 

 

뭔가 한끼 잘 해결하고

 

나올 수 있을듯한 느낌이 들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사실은 라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그냥 달려갔어요 ㅠㅠ

 

윤스김밥 메뉴

김밥들이랑

 

라면들이 종류가 많구요!

 

옆에 각종 밥도 종류가 많습니다!

 

좌석이 많은편은 아니라!

 

타이밍 잘 맞춰가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김밥 / 떡볶이 / 라면이 다 먹고 싶어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선불제라서

 

5500원을 결제하고 밑반찬을 떠왔죠 ㅎㅎ

 

그리고 얼마 안있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윤스김밥 세트메뉴

 

라면과 김밥 반줄 / 떡복기 조금

 

이렇게 5500원이면

 

싼편이네요 ㅎㅎ

 

나오마자마 바로 흡입을 했죠 ㅎㅎ

 

뚝섬 근처에서 라면 김밥을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갑인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라면과 김밥땡기시면

 

윤스 김밥

 

꼭 다녀오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