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칼국수 맛집 / 평이담백 뼈칼국수 뚝섬점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칼국수 맛집 / 평이담백 뼈칼국수 뚝섬점

효벨 2021. 5. 26. 03: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칼국수 맛집 / 평이담백 뼈칼국수 뚝섬점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뚝섬 근처 칼국수 맛집 

 

평이담백 뼈칼국수

 

입니다!

 

뼈칼국수 라는 이름이

 

생소해서..

 

어떤 매장일지 상당히 궁금했었는데요!

 

말 그대로!

 

뼈해장국의 뼈와 칼국수의 만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매장 입구

매장 간판에도 쓰여있듯이!

 

깨끗하고 욕심없은 한그릇

 

이라는 문구가!

 

뭔가 담백하고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을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

그리고!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음식이라고 하니!

 

망설임 없이 입장했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메뉴

메뉴는 딱 간단하게

 

칼국수류 2개와 만두, 그리고 뼈볶음이라는 안주(?)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고민끝에

 

뼈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맛있게 먹는법

주문을 하고

 

테이블에있는 맛있게 먹는법을

 

쭉 읽어봤는데요!

 

다들 아는내용이지만 뭔가 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조금있다가 밑 반찬과 고기장이 나왔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고기장

 

 

 

평이담백 뼈칼국수 밑반찬

김치정도가 반찬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양파, 고추, 김치

 

이렇게 3가지가 밑반찬으로 나오네요!

 

양파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잠시후에 나온 식사메뉴!!

 

평이담백 뼈칼국수 뼈칼국수

메인 음식인

 

뼈칼국수!! 

 

나오자 마자 국물을 한숟가락 먹었는데

 

뼈와 후추의 고소함과

 

깊은 국물맛이 너무좋더라구요!

 

그리고는 쉬지않고 뼈까지

 

잘 발라서 한끼 해결했습니다!

 

간은 솔직히 조금 쌘편인데 그래도 너무 맛있네요 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한끼 잘먹은 기분이었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후식(?) 아이스크림

그리고 계산대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

 

이거는 식사하신분들에 한해서

 

하나씩 드실수 있는듯 합니다!

 

몇개 더 먹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대부분 한개씩 드시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뼈칼국수를

 

먹고 나오는길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니 시원한게 너무 좋네요 ㅎㅎ

 

다음번 방문때는

 

비빔칼국수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나오는길에 역시 아이스크림도 먹어야죠 ㅎㅎㅎ

 

뚝섬 근처에서

 

시원하도 따뜻한 칼국수를 드시고 싶으실때에는

 

평이담백 뼈칼국수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