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답십리 우동 맛집 / 답십리우동 본문

기타/맛집

[맛집] 답십리 우동 맛집 / 답십리우동

효벨 2021. 5. 21.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답십리 우동 맛집 / 답십리우동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답십리역 사거리에 위치한

 

우동 맛집인

 

답십리 우동

 

입니다.

 

답십리 우동 매장 입구

뭐 많은 설명이 필요없는

 

간단한

 

매장명이네요 ㅎㅎ

 

답십리우동

 

엄청 오래된 매장입니다!

 

할머니가 옛날부터 운영하시던 매장이라

 

손맛을 믿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답십리우동 메뉴

우동만 있는줄 알았는데

 

들어오니 잔치국수, 열무국수, 콩국수 까지

 

다양한 면요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가족과 함께

 

열무국수 / 콩국수 / 잔치국수 / 우동

 

이렇게 4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식사가 나오는 시간은 다른 식당들처럼

 

5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물론 항상 식사를 기다릴때는

 

시간이 안가지만요 ㅎㅎㅎ

 

그렇게 매장을 둘러보고

 

셀프로 떠야하는 물과 김치, 단무지를 떠놓고

 

기다리는 중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답십리우동 우동사진

 

 

 

답십리우동 콩국수 사진

 

답십리우동 잔치국수 사진

 

 

 

답십리우동 열무국수 사진

위에 시킨 음식 4개가 동시에 나왔는데요

 

뭐가 맛있다 할거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역시 오래된 매장 답게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열무국수의 시큼함과 우동 국물의 시원함!

 

딱 포장마자 우동이나 국수같은 느낌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비오거나 따듯한게 땡기시는날에는

 

우동이나 잔치국수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답십리역 근처에서

 

국수나 우동 같은

 

면음식이 생각나실때는

 

답십리우동

 

꼭 들러서 한끼 드시고 가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