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잡담/가전] 삼성스토어 경산점 가전 구매후기! 본문

기타/잡담

[잡담/가전] 삼성스토어 경산점 가전 구매후기!

효벨 2023. 11. 14. 14:03
728x90
반응형

[잡담/가전] 삼성스토어 경산점 가전 구매후기!

 

 

이사하거나, 가전을 교체하고자 하는 시기가 오면

 

늘 부담이 되실겁니다!

 

왜냐!!! 가격이 만만치 않거든요 ㅠㅠㅠ

 

저도 이번에 신축아파트에 입주하게 되면서

 

가전을 한참 알아보고 여기저기 물어봐서 너무 좋은가격에 좋은 서비스를 잘 받은거 같습니다!

 

바로!!!

 

삼성스토어 경산점인데요!

 

견적을 공개할수는 없지만!

 

항목은

 

냉장고 4도어, 김치냉장고 4도어, 세탁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인덕션, 오븐, TV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일정부터 구매 및 결제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주시더라구요!

 

 

 

우선 티비를 설치하는 모습입니다!

 

박스 개봉부터 다리조립까지 조심히 너무 잘해주셨구요!

 

냉장고 4도어, 김치냉장고 4도어

 

바로 위에는 냉장고들 모습이예요!

 

양쪽에 공기주머니(?) 같은 걸 넣고 틈새를 정확하게 계산해서 단차도맞춰주시고

 

소중히 다뤄주셔서 넘 좋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세탁기, 건조기 입니다!!

 

타워로도 해봤다가 수평으로 배치도 해봤다가,

 

문열리는 각도 및 모든걸 최적화해서 계산해서 배치해주셨습니다!

 

오븐이랑 인덕션은 장공사 이슈로 사진은 못찍었지만,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가셔서 넘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번에도

 

소형이든 대형이든 가전을 구매할 일이 있으면 꼭!!!

 

삼성스토어 경산점

 

이용할껍니다!!!

 

경산점 위치 공유할테니 다들 한번씩 문의해보세요! ㅎㅎ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친절하고 만족스러우실겁니다!

 

 

 

홈페이지 링크도 공유하겠습니다!!

 

삼성스토어 경산점 : http://samsung-gyeongsan.com/

 

삼성스토어 경산

삼성 스토어 경산 공식 홈페이지, 전국 비대면 온라인 구매가능. 5년 연속 전국판매1위 매장 [SDP기준]

samsung-gyeongsan.com

 

 

다들 현명하고 만족스러운 가전 구매 및 교체 되셨으면 하네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