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기타/잡담]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링크] 본문

기타/잡담

[기타/잡담]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링크]

효벨 2022. 4. 22. 01:00
728x90
반응형

[기타/잡담]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링크]

 

 

테스트 하나 공유해볼까 합니다!

 

mbti 와 같이 질문에 답하면 나의 성향에 맞는

 

동물로 결과가 나오는 테스트네요!

 

심심할때

 

지인 혹은 가족분들과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링크는 아래 공유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결과가 나오네요 ㅎㅎ

 

 

모여봐요 무의식의 숲 링크 : https://myanimal.kokkiri.kr/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ㅣ 코끼리

내 마음의 90% 차지하는 무의식 속 숨은 동물은 무엇? 심리테스트하고 나만의 힐링 아이템 세 가지를 만나보세요!

myanimal.kokkiri.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