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역 근처 냉짬뽕 / 뚝섬역 근처 짜장면 / 뚝섬역 근처 짬뽕 / 뚝섬역 자금성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역 근처 냉짬뽕 / 뚝섬역 근처 짜장면 / 뚝섬역 근처 짬뽕 / 뚝섬역 자금성

효벨 2021. 7. 30. 01: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역 근처 냉짬뽕 / 뚝섬역 근처 짜장면 / 뚝섬역 근처 짬뽕 / 뚝섬역 자금성

 

 

이번에 소개하려고 하는 맛집은!

 

뚝섬역 근처

 

중국집입니다!

 

다른메뉴들도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냉짬뽕 맛집인

 

자금성

 

입니다!

 

뚝섬역 자금성 매장입구

 

 

매장입구는

 

다른 매장들과 크게 다른점은 없어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qr 체크인 하고 바로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스캔했죠 ㅎㅎ

 

뚝섬역 자금성 메뉴

 

가격도 다른매장들과

 

크게 다른점은 없어보이구요!

 

오른쪽에 냉짬뽕이라는 메뉴가 추가된것을

 

확인하고는 바로

 

간짜장 / 냉짬뽕 / 탕수육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생각보다 금방나오더라구요!!

 

뚝섬역 자금성 냉짬뽕

 

 

 

뚝섬역 자금성 탕수육

 

 

 

뚝섬역 자금성 간짜장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자마자

 

바로 이렇게 사진한장씩 간직하고

 

폭풍흡입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간짜장도 맛있다고 하고,

 

탕수육과 냉짬뽕은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탕수육도 바삭하고 고소한맛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그리고 중요한 냉짬뽕 ㅎㅎ

 

주변에서 맛있다고 해서 추천을 받고 가본건데

 

저도 추천하고 싶네요!!

 

청량고추가 들어가서 국물도 칼칼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매운것을 못드시는 분들은 

 

꼭!!!

 

주문전에 청량고추를 조금넣어달라거나 빼달라고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많이 매운건 아니지만 ㅎㅎ 혹시모르니까요 ㅎㅎ

 

 

 

뚝섬역 근처에서

 

맛있는 중국음식점이나 냉짬뽕, 탕수육을 찾으시면

 

자금성 꼭 추천합니다!

 

뚝섬역에서 걸어서 얼마 안걸립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