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끄적끄적

[맛집] 뚝섬 근처 플래터 맛집 / 아끄떼뚜 (ACTE II) 본문

기타/맛집

[맛집] 뚝섬 근처 플래터 맛집 / 아끄떼뚜 (ACTE II)

효벨 2021. 7. 2. 02:00
728x90
반응형

[맛집] 뚝섬 근처 플래터 맛집 / 아끄떼뚜 (ACTE II)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맛집은!!

 

뚝섬 근처에서 

 

플래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끄떼뚜 (ACTE II)

 

입니다!

 

저희도 뭐먹을까 뚝섬을 서성이다가

 

뭔가 맛있을거같은 느낌이 팍팍 풍겨서

 

매장 입구를 보자마자 들어갔습니다!

 

아끄떼뚜 매장입구 1

 

아끄떼뚜 매장입구 2

 

 

 

아끄떼뚜 매장입구 영업시간

제가 브라운톤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브라운에 우드 스타일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 한번 스캔하고 그냥 입장했습니다! ㅎㅎ

 

아끄떼뚜 매장내부 1

 

 

 

아끄떼뚜 매장내부 2

매장내부도 온통 우드톤이라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메뉴판을 제대로 스캔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아끄떼뚜 메뉴 1

 

아끄떼뚜 메뉴 2

 

 

 

아끄떼뚜 메뉴 3

 

아끄떼뚜 메뉴 4

메뉴판은

 

플래터를 비롯해서

 

사이트류 음료 / 주류 등등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밥도 모자라면 더주신다니 인심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릴새우샐러드 / 소프트 쉘 크랩 스프링롤 / 고기있는 고기 플래터 3.5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플래터에 들어가는 고기는

 

15~20분 정도 걸려서

 

그동안 수다를 즐겁게 떨고 있었는데요 ㅎㅎ

 

그리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너무 수다떨어서 그런지 시간은 금방가는듯 했어요 !

 

아끄떼뚜 고기있는 고기 플래터

 

 

 

아끄떼뚜 소프트 쉘 크랩 스프링롤

 

아끄떼뚜 그릴 새우 샐러드

메뉴를 딱봐도

 

맛있고 정성스럽게 준비가 되어서 나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서비스로 고기를 조금더 주셨다네요!

 

그래서 바로 감사합니다 하고 미친듯이...먹어버렸죠..ㅎㅎ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계산하고 나오려는데

 

계산대 앞에 초콜릿이!! 

 

식사하시고 나갈때 드리라고 비치해주신거라네요! ㅎㅎ

 

그래서 바로 하나 골라서 먹으면서 나왔습니다!

 

식사도 맛있고 배부르게하고,

 

후식으로 초콜릿도 먹으니 좋네요 ㅎㅎ

 

 

 

뚝섬 근처에서

 

플래터를 먹을곳은 잘 못찾았던거 같은데

 

아끄떼뚜 (ACTE II)

 

강력추천합니다!

 

뚝섬 플래터하면 아끄떼뚜 (ACTE II)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